원전관련주 돈이 쏠리는장 :: 주식 경제 육아 이야기

 

월요일 장에서는 원전에 큰 돈들이 몰리면서 보성파워텍이 상한가를 갔고 나머지 관련주 들도 장중 20%를 돌파하는 아주 좋은 힘을 보여주었다. 역시 대통령 한마디 정책 관련주의 힘을 볼 수 있는 장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이 외에 신풍제약이 피라맥스 임상 관련 이슈로 인해 2일간 큰 상승을 보여주며 5500억의 거래대금을 터뜨렸었다. 장중 눌림 매매는 했지만 너무 일찍 접근한 실수가 있었다. 또한 진단키트 관련주와 방역패스로 인한 리오프닝주 들도 살짝 반등을 주었다. 하지만 코스닥 거래대금이 6.9조로 저조한 모습을 보이며 원전 밖에 볼 종목이 없었다. 코인도 반등을 하였기 때문에 내일 부터는 거래대금이 늘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오늘의 대장주 보성 파워텍 매매마크이다. 상한가 부근에서 소량씩 모아가고 상 물량이 급격히 줄면서 물량의 반이 자동 매도가 되었다. 딱히 악재도 있는것도 아니었고 수급이 다른쪽으로 쏠렸기 때문에 물량을 다시 채우고 내일 수익을 기대해 봐야겠다.

2등주였던 한신기계다. 2등주이기 때문에 장중 눌림만 한번 하려고 하였으나 중간에 욕심으로 내일까지 넘기는 매매를 하였다. 시외에서도 원전 관련주가 약세 였기 때문에 내일은 보합권에서 마무리를 할 예정이다.

신풍제약도 큰 돈이 몰리면서 눌림 매매를 하였다. 1시 부근 정리할 생각 이었기 때문에 장막판 슈팅은 생각 하지 않았다. 역시 큰손 분들 단타는 여기서 다 하는 느낌..

 

조이시티는 특별한 테마가 큰 돈이 쏠리지는 않았지만 거래대금이 1300억원이 터지면서 장 막판 눌림 매매를 하였고 전량 매도 후 시외에서 소량 매수를 하였다. 애닐 저항 부근에서 매매를 마칠 생각이다.

 

전일 상한가 종목이었던 로보로보 의외로 힘이 없는 모습이다. 종가베팅을 하려고 했으나 내일 장초반 조정 받을때 할 생각이다.

 

로보티즈는 전일 2등주 였는데 갭하락이 조금 크게 형성 되어서 소량 매수 매도 후 쳐다 보지는 않았다. 역시 2등주는 소량이나 하면 안된다.

보성파워텍 한신기계 조이시티를 담았는데 내일 기대가 되는 하루가 될거 같다. 장이 너무 힘이 없다는 느낌을 계속 받는다. 하루 빨리 불장이 되길 기도해 본다.

 

 

+ Recent posts